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Ocun

소개 Ocun
1988년 충분한 열정으로 창립되었습니다. Ocun은 암장 클라이밍과 야외 모험에서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들의 뿌리는 아름다운 체코 사슴 석상의 보헤미안 파라다이스에 깊게 내재되어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경험이 많은 알피니스트와 야외 열광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항상 고품질의 클라이밍 장비, 의류 및 신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이밍 세계에서 Ocun은 클라이머들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예측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모험에 뿌리를 둔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Ocun은 계속 혁신하여 모든 수준의 클라이머들에게 최고의 장비와 의류를 제공하여 정상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접근의 첫 단계부터 정상의 마지막 고정기까지, Ocun은 당신의 오르막길을 지원할 것입니다.

Ocun 첫 날부터 승급 클라이밍 장비

Ocun 남성 의류 라인은 풋을 손상시키지 않고 피크 성능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크래그나 멀티 피치 루트를 다루기 위해서라도, Ocun 남성 의류는 당신이 벽에서 멋지게 보이고 더욱 기분 좋게 느끼도록 보장합니다. 여성 클라이머들이 새로운 높이로 도달할 수 있도록 권력을 주는 Ocun 여성 의류는 기능성과 우아함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착용감과 움직임 자유로운 점에 초점을 맞추어, Ocun 여성 의류는 당신이 돌로 정신 차리고 스타일로 정상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Ocun 클라이밍 바지는 내구성과 유연성의 정점입니다. 연마된 바위 표면에 적합하게 정밀하게 제작되었으며, 이 바지는 클라이머들에게 상승하는 동안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강화된 무릅 패널과 혁신적인 디자인 기능은 당신의 편안함과 보호를 보장합니다. 따라서 Ocun 클라이밍 바지는 최고를 요구하는 클라이머들이 선택하는 제품입니다.Ocun 클라이밍 신발은 정밀도와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첨단 기술과 정밀한 주의를 기반으로 기존의 어려움을 능가하는 다양한 땅에서 뛰어난 그립, 감각 및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카라비너부터 벨레이 디바이스까지, Ocun 클라이밍 장비는 안전과 혁신에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산업의 최고 수준에 맞추어 제작되었으며, 그들의 장비는 전 세계 클라이머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Ocun 하네스는 모든 상승 동안 당신이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편안함과 조절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