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성 의류

여성 의류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여성 의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성 의류

브랜드 여성 의류

여성 등산복 필수품 목록

여성용 베이스 또는 테크니컬 레이어

겨울 트레킹 활동에서 피부 옆에 있는 속옷은 항상 가장 까다로운 의복입니다. 기본 레이어는 가벼운 천에서 무거운 천으로 제공됩니다. 다리 보호를 위해 바지 안에 하의를 넣어 보온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Salomon, Salewa, ColumbiaLa Sportiva 와 같은 주요 브랜드는 아웃도어 애호가를 위한 최고 품질의 베이스 레이어를 제조 및 배포합니다.

여성용 재킷

추운 날씨에서 하이킹을 즐기는 경우 혹독한 날씨를 견딜 수 있는 올바른 옷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런 이유로 방수 양털 재킷 이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Arcteryx, Salomon, Salewa, Columbia 및 Haglöfs는 아웃도어 요구 사항에 이상적인 최고 품질의 재킷을 디자인하고 생산합니다.

여성용 스웨터

플리스 스웨터 는 여성 아웃도어 의류의 필수 아이템으로 두꺼운 인조 재킷보다 입고 벗기가 쉽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플리스/울 소재로 만든 스웨터는 최대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Salomon, Salewa, Columbia, CMP 및 Black Diamond는 겨울 하이킹 및 트레킹 활동에 완벽한 의류인 다양한 후드와 조끼를 제공합니다.

여성용 바지

반바지와 바지를 고를 필요가 없어 많은 등산객들이 좋아하는 지퍼팬츠 가 있다. 구입하는 양말이나 바지가 속건성 천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rcteryx, Salomon, Salewa, Columbia 및 Adidas는 야외 활동을 위한 훌륭한 여성용 바지와 스커트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제공하는 선도적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여성용 티셔츠

여름 시즌에 하이킹을 하려면 활동에 적합한 옷을 선택해야 합니다. 셔츠는 편안하게 입기 때문에 따뜻한 계절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UV 차단, 통기성 및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고품질의 폴로 셔츠를 찾고 있다면 Arcteryx, Salomon, Salewa, Columbia, Haglöfs와 같은 인기 브랜드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여성용 마운틴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암 및 레그 워머 는 야외 활동을 하는 여성들에게도 중요한 의복입니다. 강한 찬 바람으로부터 팔과 다리를 보호하려면 긴 양말과 함께 레그 워머를 기본 레이어로 착용하십시오. 모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여성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모자와 모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겨울 산책의 경우 방수 모자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넥 각반 은 차가운 바람과 눈으로부터 목과 얼굴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성용 아우터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더우면 폴로 셔츠는 하이킹이나 트레킹에 좋은 선택입니다. 장갑은 또한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겨울 하이킹에서 보호하는 중요한 야외 장비입니다. 비나 눈이 오면 길고 헐렁한 판초가 배낭을 보호합니다. 여성용 아우터 외에도 Arcteryx , Salomon , Salewa y Columbia 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필수 액세서리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