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등반 장비

등반 장비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등반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등반 장비

브랜드 등반 장비

등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스포츠 클라이밍, 볼더링, 암벽 등반, 등산 등 올바른 등반 장비를 통해서만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등반은 다양한 스포츠이며 절대적인 표준은 모든 분야를 다룰 수 없습니다.

잘못된 기어 선택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사고를 피할 수 있습니다. 등반 장비는 사용하는만큼만 좋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잘 훈련 된 등반가는 경험을 통해 배우고 각 장비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볼더링

바위는 적절한 등산 신발, 분필 가방, 의복 및 충돌 패드와 같은 비교적 적은 등반 장비를 필요로합니다.

스포츠 클라이밍

스포츠를 안전하게 연습하기 위해 스포츠 클라이머는 등산용 신발과 의류 외에 더 많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등반가는 또한 빌레이 장치, 카라비너, 하네스, 마그네슘, 퀵 드로우 및 로프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등산

등산에 관해서는 크램폰, 야영 장비, 얼음 도구, 헬멧 및 배낭과 같은 추가 액세서리와 함께 양질의 등산 장비가 필요합니다. Petzl, Salewa, Mammut, Grivel 및 Ocun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에서 고품질 등반 장비 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등반은 기술, 힘, 연습이 필요한 도전적인 스포츠입니다. 올바른 등반 장비 선택으로; 당신은 당신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스포츠의 최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등산가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안전하고 즐거운 등반 경험을 얻으려면 등반가는 다음 장비가 필요합니다.

빌레이 장치는 빌레이 중에 로프를 제어하는 마찰 브레이크 역할을합니다. 클라이머의 빌레이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필수 클라이밍 기어 중 하나입니다.

카라비너 는 클라이머를 로프 또는 빌레이 앵커에 연결하고, 클라이밍 로프를 하네스 나 클라이밍 너트에 연결하는 등 여러 작업을 제공하는 중요한 등반 장비입니다.

하네스 는 등반가에게 안전을 제공하며 반드시 가져야하는 가장 필수적인 등반 장비 중 하나입니다. 하네스는 등반가를 앵커 포인트 또는 로프에 고정합니다.

등반가의 성공은 손에 습기 만 있으면 실패로 바뀔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등반가는 분필을 사용하여 손을 건조하고 땀이없는 상태로 유지합니다. 대부분의 등반 용 분필은 그립과 마찰을 향상시키는 탄산 마그네슘으로 만들어집니다.

Quickdraws 는 볼트와 클라이밍 로프 사이의 연결을 유지합니다.

스포츠 클라이머는 일반적으로 단일 로프를 사용합니다. 클립과 취급이 쉽습니다. 직선 경로와 안전한 벽 등반의 경우이 유형의 로프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Petzl , [ Salewa , [ La Sportiva , [ Black Diamond , [ Mammut , [ Montane , [ Grivel , [ Ocun , Beal Singing Rock 은 모든 등반 장비를 제공하는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