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에어컨

에어컨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에어컨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에어컨

브랜드 에어컨

귀하의 가정에는 어떤 유형의 에어컨 또는 기후가 있습니까?

공기 조절

공조는 실내에 존재하는 열과 습기를 제거하여 실내 또는 실내의 온도를 낮추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전반적으로 공조 시스템은 편안하고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환경에서 개인의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신 공조 시스템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타이머, 에너지 절약 모드, 원격 제어 작동 및 구역 기반 온도 제어와 같은 다양한 추가 기능과 옵션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의 크기와 용량은 사용하려는 공간의 특정 냉각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히터

히터는 내부 공간을 가열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벽에 고정되거나 이동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히터는 가스 또는 전류를 사용합니다. 히터는 열을 발생시켜 밀폐된 공간의 온도를 높여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추운 날씨 조건이나 추가 난방이 필요한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벽난로

장작을 태우는 전형적인 벽난로 에서는 장작이나 기타 가연성 물질을 화실에서 태웁니다. 불은 복사열을 방출하며, 이는 벽돌이나 돌과 같은 주변 물질에 흡수되어 실내로 방출됩니다. 벽난로는 천연 가스, 프로판 또는 전기와 같은 대체 연료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스 벽난로는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스위치를 켜면 즉시 열과 불꽃을 제공합니다. 전기 벽난로는 발열체와 LED 기술을 사용하여 화염의 모양을 시뮬레이션하여 실제로 연소할 필요 없이 화염과 같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난방 기능 외에도 벽난로는 종종 미적 매력으로 높이 평가됩니다. 은은하게 타오르는 불꽃과 함께 타닥타닥 타닥거리는 광경과 소리가 아늑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정수기

청정기 는 내부 공기를 정화하고 정화하여 다양한 오염원과 오염 물질을 방출합니다. 이 공기 정화는 여러 단계를 거칩니다. 첫째, 청정기는 방에 있는 공기를 가져와 불순물과 입자를 제거하고 공기 필터가 제대로 작동하면 순수한 공기를 방출합니다.

스토브 및 야외 스토브

집 전체에 열을 분산시키는 가장 표준적인 방법은 난로실외 난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스토브를 사용 하면 스토브가 어디에 있든 집의 각 공간에서 원하는 따뜻함의 정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야외 스토브는 집 밖에서 전망을 즐기면서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발코니와 같은 집의 야외 공간을 난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후화에 대한 추가 정보:

기후 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팬, 라디에이터, 아로마 디퓨저, 가습기 및 제습기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Orbegozo , Edm , Makita , Atmosphera , PhilipsOe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