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크리스마스

브랜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장식 고르는 요령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택할 때 축제적이고 개인화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다음은 연휴 기간 동안 데코레이션 피규어, 조명, 장식품나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데코레이션 피규어

테마 및 스타일: 크리스마스 장식 의 테마 또는 스타일을 결정합니다. 전통적, 소박한, 현대적이거나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하고 전반적인 가정 장식을 보완하는 다른 테마가 될 수 있습니다.
재료 및 품질: 수지, 목재 또는 금속과 같은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든 장식용 피규어를 찾으십시오. 고품질 외관을 위해 잘 제작되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크기 및 비율: 장식 그림이 표시될 공간과 관련하여 크기와 비율을 고려하십시오. 잘 맞고 다른 장식을 보여줄 수 있는 피규어를 선택하여 과밀을 피하세요.

LED 대 기존: LED 조명과 기존 백열등 중에서 결정하십시오. LED 조명은 에너지 효율적이고 수명이 길며 다양한 색상과 효과가 있습니다.
길이 및 수량: 장식할 영역의 크기에 따라 필요한 조명의 길이와 수량을 결정합니다. 미리 공간을 측정하여 원하는 영역을 덮을 수 있는 충분한 조명을 구입하십시오.
실내 대 실외: 실내 조명과 실외 조명을 구분합니다. 실외 조명은 기상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실내 조명은 더 섬세하여 실외 사용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신구

색 구성표: 전체 장식을 보완하는 장신구 의 색 구성표를 선택합니다. 빨간색과 금색과 같은 전통적인 조합을 고려하거나 더 현대적인 색 구성표를 탐색하십시오.
재료 및 질감: 나무에 깊이와 질감을 더하기 위해 유리, 플라스틱, 직물 또는 목재와 같은 다양한 재료로 만든 장식품을 선택하십시오. 시각적인 흥미를 위해 서로 다른 텍스처를 혼합합니다.
개인적인 손길: 수제 장식품이나 개인 장식품과 같이 개인적인 의미를 지닌 장식품을 통합하여 크리스마스 트리를 독특하고 감상적으로 만드십시오.

나무

인공 대 실제: 인공 나무 또는 실제 나무 중에서 결정하십시오. 인공 나무는 재사용이 가능하고 유지 관리가 적으며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크기 및 공간: 나무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고려하고 공간을 압도하지 않으면서 편안하게 맞는 크기를 선택합니다. 천장 높이를 측정하여 나무가 제대로 맞는지 확인합니다.
가지 품질: 가지가 빽빽하고 사실적으로 보이는 인공 나무를 찾습니다. 나뭇가지가 장신구와 장식품을 담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튼튼한지 확인합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Edm , Atmosphera , Oem , 5 fiveWolfcraf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