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집 분류 및 청소

집 분류 및 청소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집 분류 및 청소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분류 및 청소

브랜드 분류 및 청소

집을 청소하고 정리하는 요령

욕실 수납 :
욕실수납장은 구강세정제, 세안제, 콘택트, 크림 등의 위생용품을 보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욕실수납장은 세면대와 최대한 가깝게 배치합니다. 욕실 수납장은 욕실 수납장이라고도 합니다. 싱크대 아래, 화장실 위, 싱크대 위에 배치됩니다. 원목과 합판은 욕실 수납에 가장 적합한 소재입니다.

욕실 용품 :
욕실 용품은 수건 걸이, 비누 접시, 목욕 선반, 욕조 등과 같은 액세서리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욕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욕실에 미적 감각을 더합니다. Vileda , Gimi , Edm , 5 five , Karcher , Oem , Atmosphera , 그리고 마소 .

빗자루, 대걸레, 쓰레받기 :
빗자루, 대걸레 , 쓰레받기 는 청소 도구입니다. 빗자루, 대걸레 및 쓰레받기는 일반적으로 필라멘트, 직물 및 강모를 포함하는 헤드에 부착된 손잡이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표면에서 먼지와 먼지를 청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먼지 팬은 빗자루보다 더 효과적으로 청소합니다.

청소용품 :
청소 제품은 표면의 먼지, 얼룩 및 악취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청소 제품은 집과 작업 공간 모두에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극세사 천, 대걸레, 스퀴지, 고무장갑, 변기 솔, 진공 청소기가 청소 제품입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화학 물질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세제, 식기 세척 및 표백제에서.

청소 도구 :
다양한 표면의 먼지, 얼룩 및 때를 제거하여 위생적이고 깔끔한 환경을 보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청소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빗자루 : 바닥의 먼지와 부스러기를 쓸고 모으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손잡이에 부착된 강모로 만들어집니다.
브러쉬 : 수세미, 변기브러시 등 약간의 노력이 필요한 표면을 문지르고 청소하는 데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가 사용됩니다.
쓰레받기 : 빗자루와 함께 쓸어낸 먼지와 부스러기를 모으는 데 사용됩니다.
스펀지 :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지며 설거지, 표면 닦기, 일반 청소 등에 사용됩니다.
청소용 천 : 극세사 천 또는 기타 부드러운 천으로 표면의 먼지를 제거하고 닦고 광택을 낼 수 있습니다.
진공 청소기 : 이 전기 장치는 흡입력을 사용하여 바닥, 카펫 및 기타 표면에서 먼지와 부스러기를 제거합니다.
먼지떨이 : 천장, 선반, 모서리 등 손이 닿기 힘든 곳의 먼지를 털거나 청소할 때 사용합니다.
창 청소 도구 : 여기에는 유리 표면을 청소하는 데 사용되는 스퀴지 및 창 세정기가 포함됩니다.
청소 장갑 : 청소용 화학 물질과 더러운 표면을 취급하는 동안 손을 보호하십시오.
스크러버 및 수세미 : 접시, 냄비, 프라이팬에서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과 때를 청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사용 가능한 다양한 청소 도구 의 몇 가지 예일 뿐이며 도구 선택은 청소 작업 유형과 청소할 표면에 따라 다릅니다. 청소 도구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깨끗하고 위생적인 생활 또는 작업 공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렬에 대한 추가 정보 :
상자는 내용물을 저장하거나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욕실 액세서리 및 보완 제품은 욕실 조명, 선반, 디스펜서 및 칫솔 홀더와 같은 화장대 품목입니다. 빨랫줄은 따뜻하고 건조한 날씨에 옷을 말립니다. 옷걸이 와 신발장은 코트와 재킷을 걸고 신발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빨래바구니는 옷을 담는 데 사용되며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