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기 및 홈 오토메이션

전기 및 홈 오토메이션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전기 및 홈 오토메이션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기 및 홈 오토메이션

브랜드 전기 및 홈 오토메이션

스마트 홈 장치는 무엇입니까?

홈 오토메이션 장치 또는 연결된 장치라고도 하는 스마트 홈 장치는 무선 통신 및 인터넷 연결 기능을 갖춘 전자 장치 또는 가전 제품입니다. 이러한 장치는 사용자가 가정의 다양한 측면을 원격으로 모니터링, 제어 및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하여 가정 환경에서 편의성, 효율성 및 제어를 향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알람 및 초인종
알람벨은 누군가가 문 앞에 있다는 것을 경고하거나 상기시키거나 위험으로부터 경고하기 위해 큰 소리를 내는 장치입니다.

셀 및 배터리
배터리는 장치에서 발생하는 화학 반응으로부터 전력을 유도할 수 있는 장치로,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감지기 및 센서
홈 센서감지기는 가정 내의 다양한 환경 조건 또는 위험을 모니터링하고 감지하도록 설계된 장치입니다. 그들은 주택 보안, 안전 및 자동화 시스템의 필수 부분으로 사용되어 거주자와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조기 경고 및 경보를 제공합니다. Orbegozo , Edm , Bosch , Philips , Oem , Xiaomi , Lumineo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잔류 전류 장치 및 보호
잔류 전류 장치 RCD는 감전 및 전기 화재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된 전기 안전 장치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누전 차단기GFCI라고도 하는 RCD는 회로의 전류 흐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디지털 어시스턴트
디지털 어시스턴트 는 인공 지능AI 및 자연어 처리NLP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작업을 수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기반 가상 에이전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러한 도우미는 사람의 음성 또는 텍스트 명령을 이해하고 응답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대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케이블
전기 케이블은 나란히 작동하거나 묶인 하나 이상의 코드 그룹으로, 전류를 받는 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전기 케이블이 있습니다.

전기 패널
전기 패널은 보호 스위치 또는 회로 차단기를 제공하면서 전력 와이어를 보조 패널로 분리하는 전류 공급 설정의 구성 요소입니다.

전기 온도계
전기 온도계는 움직일 수 있으며 온도 변화에 반응하여 전기 반대가 변화하는 감열 장치를 사용하여 온도 변화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발전기
발전기는 기계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장치 또는 기계입니다. 안정적인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할 수 없거나 정전 중에 전기를 공급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전원 스트립 및 연장 코드
전원 스트립연장 코드는 전기 콘센트의 범위를 확장하고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여러 개의 콘센트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전기 부속품입니다. 유사한 목적을 수행하지만 둘 사이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파워 바 또는 플러그 보드라고도 하는 파워 스트립은 일반적으로 단일 장치에 여러 개의 전기 콘센트가 있는 장치입니다.
연장 코드는 한쪽 끝에 플러그가 있고 다른 쪽 끝에 하나 이상의 콘센트가 있는 유연한 전기 케이블입니다. 기존 전원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조명
스마트 조명은 집을 밝히는 진보적인 방법입니다. 스마트 LED 전구에는 앱, 스마트 하우스 어시스턴트 또는 기타 스마트 기기에 연결되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어 자동으로 만들고 리모컨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태양 전지 패널
태양광 패널은 태양으로부터 전력을 수집하여 전력 주택이나 산업에 활용할 수 있는 전류로 변환합니다. 이 패널은 건물의 전기를 지원하거나 먼 곳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및 소켓
스위치소켓은 동일하거나 다른 장치에서 서로 다른 두 절차 간의 접촉을 허용합니다. 이를 통해 전기 공급 장치를 직접 파워 리저브에 연결할 수 있으며 전압과 전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