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페인트

페인트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페인트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페인트

브랜드 페인트

자신을 위해 방을 칠하는 방법?

브러시 및 롤러

과 롤러는 그림을 그릴 때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 숙련된 가정 화가에게 가장 익숙한 페인트 붓은 6.3cm입니다. 페인트 롤러는 많은 페인트를 수용하고 더 많은 표면적을 코팅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롤러는 인테리어와 지붕을 칠하기 위한 도장 전문가의 최우선 선택입니다.

초크 페인트

분필 페인트는 매끄럽고 무광택이며 벨벳 같은 마무리로 잘 알려진 수성 페인트 유형입니다. 다양한 표면에 빈티지, 쉐비시크, 디스트레스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기능과 사용 편의성으로 인해 DIYer와 인테리어 데코레이터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초크 페인트는 칠한 항목에 생성되는 부드럽고 백악질 모양에서 그 이름을 얻습니다.

외부 페인트, 방수 페인트 및 인테리어 페인트

외부 도료, 방수 도료 , 내부 도료는 실내 및 외부 주택의 도장 및 장식에 필수적입니다. 외부 페인트는 다양한 기상 조건에 노출되는 페인트 유형입니다. 방수 도료는 침투와 습기의 기회를 막고 물에 대한 방해물 역할을 하는 막층 솔루션입니다. 인테리어 페인팅은 창의적 가치가 높은 유쾌한 예술입니다.

용제

도장용 용제는 도료를 녹여 희석하고 도장 도구를 세척하며 건조 시간과 농도 등 도료의 성질을 조절하는 데 사용되는 화학 물질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페인트에는 특정 용매가 필요하며 성공적인 페인팅 프로젝트를 위해서는 해당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주걱 및 패들

페인팅 주걱패들은 다양한 페인팅 응용 프로그램에서 페인트 또는 기타 재료를 표면에 펴고 섞거나 조작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특정 페인팅 기법과 선호도에 맞게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재료로 제공됩니다. 페인팅 주걱은 유연한 금속 날이 있는 평평하고 얇은 도구입니다. 일반적으로 둥근 끝과 쉽게 잡을 수 있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페인트 믹서 또는 교반 패들로도 알려진 페인팅 패들은 특히 대량으로 페인트를 혼합하고 교반하는 데 사용되는 넓고 평평한 도구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목재, 플라스틱 또는 금속으로 만들어지며 효율적인 혼합을 위해 넓고 평평한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프레이

페인팅 스프레이는 가압 용기에 저장되어 노즐을 통해 미세 미스트 또는 스프레이로 분사되는 일종의 페인트입니다. 사용이 간편하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으며 넓은 면적을 고르게 칠할 수 있어 다양한 표면을 칠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스프레이 페인트는 가압 캔에 현탁되어 있는 안료, 솔벤트 및 기타 첨가제로 구성됩니다. 노즐을 누르면 페인트가 작은 물방울의 미스트 형태로 방출되어 페인트되는 표면에 매끄럽고 일관된 마감을 제공합니다.

페인트에 대한 추가 정보 :

페인트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퍼티 및 실란트, 권총 양동이 및 리본, 에나멜 및 바니셔가 포함됩니다. Edm , Masso , Oem , Soudal , Tesa , Wolfcraft , Fischer Group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