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akita

소개 Makita
"마키타는 1915년에 설립된 유명한 일본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에서 전원 공구를 생산하고 제공합니다. 본사는 일본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키타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마음 편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념하고 있습니다. 마키타는 편안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다양한 도구의 세계 공급업체입니다.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마키타는 전원 공구에서 전기 톱과 공기 압축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로 전문성을 확장했습니다. 마키타의 100년 이상의 역사는 끊임없는 혁신과 고객 만족에 대한 불굴의 헌신으로 이루어진 이야기입니다. 그들의 제품은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전문가와 DIY 애호가가 자신들의 과제를 효율적이고 정밀하게 수행하기 위해 능력을 부여하는 솔루션입니다. 마키타 제품을 손에 들고 있다면, 당신은 단순히 도구를 쥐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역사의 한 편을 쥐고 있으며 전원 공구의 세계에서 뛰어난 성과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1915년부터 혁신을 이끌어온 마키타

마키타의 다양한 전원 공구 제품군은 다양한 산업과 응용 분야를 위해 제공됩니다. 그들의 드릴, 톱, 샌더 등은 뛰어난 성능, 인체 공학 및 장수를 자랑합니다. 마키타 도구는 전 세계의 장인들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쉽고 자신감 있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산림 및 조경 분야를 위해 마키타는 신뢰할 수 있는 전기 톱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가장 힘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공학적으로 설계된 마키타 전기 톱은 힘과 효율성, 그리고 안전 기능을 결합하여 도전적인 환경에서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자르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키타 드릴은 신뢰성과 정밀성으로 인해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최고의 이동성을 위한 무선 드릴부터 콘크리트 작업을 위한 고성능 해머 드릴까지, 마키타는 모든 드릴링 요구 사항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키타 그라인더는 브랜드의 정밀 공학의 증명입니다. 이 도구들은 단단함과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금속 가공자든 DIY 애호가든, 마키타 그라인더는 매끄럽고 효율적인 연마 경험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공기 공구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기 공급원이 필요하며, 브랜드는 마키타 공기 압축기로 제공합니다. 이 장치는 타이어를 공기로 부는 것부터 네일건을 작동하는 데 필요한 일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에 일관된 공기 공급을 제공하여 더 매끄럽고 빠른 작업 흐름에 기여합니다. 마키타의 배터리 라인은 무선 전원 공구의 생명선입니다. 브랜드의 리튬 이온 기술은 오랜 지속 성능을 보장합니다. 마키타 배터리는 다양한 마키타 도구와 호환되어 사용자가 중단 없이 작업을 교체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